[권혁기 기자] '지펠의 여인' 전지현이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주부의 생활을 전격 공개했다.
전지현은 지난 2월21일
삼성전자 프리미엄 냉장고 지펠이 여성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프라이빗 파티 '먹고, 살고, 사랑하고'에 참석, 팬들과 비밀스럽고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날 전지현은 파티에 초대된 46명의 팬들을 위해 특별 준비된 토크쇼에서 프리미엄 냉장고인 지펠의 모델이 돼 정말 기쁘다는 소감과 함께 그만의 '먹고, 살고, 사랑하는' 방법을 진솔하고 재치있는 말솜씨로 전해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전지현은 바쁜 일정 속에서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꾸준히 먹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이겨낼 수 있다는 본인만의 건강비법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남편에게 맛있는 요리로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는 등의 베일 속에 가려졌던 매력적인 생활도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올리브TV의 스타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의 비공개 촬영 현장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지펠 모델 전지현과의 특별한 만남뿐만 아니라 셀러브리티가 직접 만든 파티 요리를 맛보는 즐거움도 전했다. 이날 촬영된 '먹고, 살고, 사랑하고' 파티는 오는 3월29일 '마스터셰프 코리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마케팅 관계자는 "전에 없던 새로운 냉장고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의 탄생을 기념하여 지펠을 사랑하는 여성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성분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됐길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프레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세창-김지연 이혼, 이유는 다른 삶의 방식과 ‘성격차이’
▶ 윤계상 이하늬 열애 "최근 서로 알아가는 중" 공식입장 ▶ [w위클리]'우리 며느리가 달라졌어요', '백년' vs '서영이'
▶ 박시후 공식입장 “침묵했던 이유는 상대방을 배려, 24일 경찰 출두”
▶ [포토] 박신혜 화보, '완벽 S라인이란 이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