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정규 3집 타이틀 곡 ‘Dream Girl’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샤이니가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샤이니는 2월2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2일 KBS 2TV ‘뮤직뱅크’, 23일 MBC ‘쇼! 음악중심’, 24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 타이틀 곡 ‘Dream Girl’과 수록곡 ‘아름다워’ 2곡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9일 샤이니의 ‘Dream Girl’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음악은 물론 스탠드 마이크를 이용한 독특한 퍼포먼스로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수록곡 ‘아름다워’도 귀에 쏙 들어오는 후렴구와 밝고 신나는 비트가 돋보이는 노래로 ‘Dream Girl’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열띤 호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샤이니는 지난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컴백쇼 ‘DREAM GIRL’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날 공연은 네이버 뮤직 온에어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 됐다.
한편 샤이니는 타이틀 곡 ‘Dream Gir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사진제공: SM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황정음 특수분장 고충 “너무 힘들어 울었다” ▶ 미국서 뺨 맞은 ‘라스트 스탠드’, 한국서 한풀이?
▶ 박신혜 열애설 해명 “정용화와 잘 어울려서 그런지…” ▶ 샤이니 안무고충 "연습시간 역대 최장..온몸이 상처투성" ▶ [포토] 포미닛 '첩보영화 속 한 장면처럼'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