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4.67

  • 1.61
  • 0.06%
코스닥

694.39

  • 2.39
  • 0.35%
1/3

사이클로크로스연맹-소셜브레인K, '홍보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국사이클로크로스연맹(회장 이한규)과 한경 소셜브레인K(대표 권영설)는 19일 소셜매거진을 통한 홍보 및 마케팅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자전거 인구 ‘1천만 시대’를 맞아 건전한 여가 활동으로 사이클로크로스의 대중화와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사이클로크로스 저변 확대를 위한 홍보 사업 △국내 대회 개최 및 국제대회 대표팀 파견 지원 △소셜네트워크(한경 소셜매거진)를 활용한 마니아 양성 △자전거를 통한 사회공헌 및 공익사업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한규 사이클로크로스연맹 회장은 "국내 최대 미디어그룹인 한경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면서 "신의를 바탕으로 자전거 인구 1천만 시대에 걸 맞는 다양한 공동사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1902년 프랑스에서 유래된 사이클로크로스는 비포장길과 장애물 등을 달리는 사이클종목으로 유럽과 미주를 중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익스트림 스포츠로 알려지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유정우 기자 seeyou@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knews@hankyung.com


▶ 女고생 학교 앞 모텔에 들어가 하는 말이…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비아그라의 '굴욕'…20~30대 젊은男 요즘은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