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f(x) 설리가 무결점 민낯을 공개했다.
설리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 셀프’에 출연해 전문가에 버금가는 자신만의 셀프 메이크업을 뽐낼 예정이다.
앞서 ‘겟 잇 뷰티 셀프’는 일반인 여성과 연예인들이 출연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2분가량의 스페셜 정보 프로그램.
설리는 ‘겟 잇 뷰티 셀프’에서 화장기 없는 민낯으로 등장해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의 과정을 순차적으로 보여줄 계획이다.
녹화장에서는 청순 민낯에서 안아주고 싶을 만큼 매력적인 러블리걸로 변신하는 설리를 본 현장 스태프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또 설리는 손바닥을 비벼 체온을 높여준 뒤 얼굴 전체를 감싸 화장이 뜨는 것을 막는 노하우, 생기 넘치는 입술 연출을 위한 립 포인트 등 자신만의 비장의 무기도 공개한다.
‘겟 잇 뷰티 셀프’ 담당 마케터는 “f(x) 설리는 나이답지 않은 수준급 메이크업 실력을 자랑하며 제작진의 박수 갈채를 한 몸에 받았다”며 “설리의 뽀얀 피부 연출 메이크업 팁은 물론, 포인트 메이크업 노하우도 자세하게 공개되니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설리의 ‘겟 잇 뷰티’ 출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설리 셀프 메이크업 정말 훈훈하네” “설리 민낯도 정말 예쁘네” “민낯이라니 믿을 수 없어” 등 설리 셀프 메이크업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사진 제공 : 온스타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시후 측 공식입장 "강간혐의? 강제성 없었다"(전문) ▶ ‘건달의 조건’ 표절 의혹, 일본 콩트 ‘야쿠자부자’와 유사
▶ 강소라 이제훈 다정샷, 입대 전 노랑머리 “밥은 잘 묵고 있나?” ▶ [w위클리] 착한예능 ‘달빛프린스’ 강호동, 이대로는 위험하다? ▶ [포토] 박재범 '강렬한 카리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