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씨스타, 아웃도어 화보 맞아?…감출 길 없는 '섹시 본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가요계 섹시 아이콘 씨스타19의 효린과 보라가 아웃도어 화보에서 감출 수 없는 섹시미를 발산했다.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이 브랜드 모델 씨스타와 함께 한 '2013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의 콘셉트는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으로 일상에서 스포츠와 산행을 즐기는 젊은 층을 겨냥해 밝고 유쾌한 감각의 아웃도어 스포츠 스타일을 제시한다.

특히, 씨스타는 특유의 건강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이젠벅만의 역동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씨스타는 섹시 아이콘이란 명성에 걸맞게 스포티함과 테크니컬이 강조된 스타일에도 건강미 넘치는 볼륨 몸매를 자랑한다. 아울러 처음 도전한 아웃도어 스포츠 패션 모델임에도 불구, 제품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완벽한 포즈로 표현해 촬영 현장에서 스텝들의 찬사가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관계자는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분야에 런칭한 브랜드인 만큼 이번 화보를 통해 이젠벅만의 도전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명확히 표현하고자 했다"며 "씨스타는 젊은 층을 대표하는 걸그룹답게 톡톡 튀는 매력으로 이젠벅의 기능성과 패션성을 제대로 선보여 벌써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女아이돌, 팬미팅 도중 난투극 벌여 '아찔'

▶ 소유진 남편, 700억 매출 이젠 어쩌나? '쇼크'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