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SG워너비의 김진호가 자신의 첫 솔로 앨범에 故채동하를 추억하는 곡을 담은 것으로 알려져 가슴을 뭉클하게 하고 있다.
오는 14일 첫 솔로 정규앨범 '오늘- 당신의 외로움과 함께이고 싶습니다'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김진호는 수록곡 10곡을 모두 자신의 자작곡으로 채워 넣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SG워너비의 원년멤버였던 故채동하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곡 '안개꽃'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가장 마지막 트랙에 자리하고 있는 이 곡은 SG워너비 멤버 세 사람을 안개꽃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안개꽃 한 송이는 겉으로 보기엔 시들어 보이지만 풍성하게 어울려 더 큰 의미를 만드는 것 같이 음악으로 뭉쳐 풍성한 안개꽃을 만들었던 그 시절 故채동하의 목소리를 기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진호는 본인의 이야기와 마음속 말들을 담담히 풀어낸 이번 앨범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진심이 담긴 메시지로 더 큰 감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김진호의 첫 솔로 정규앨범 '오늘- 당신의 외로움과 함께이고 싶습니다'는
예스24를 비롯한 국내 대형 음반몰차트에서 예약판매 오픈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발매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증명했다.
한편 김진호는 3월16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김진호 첫 단'독콘서트 '오늘'이라는 타이틀로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4월 21일에는 일본 도쿄 오차트홀에서도 단독공연을 가진다. (사진제공: 뮤니트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박보영 심경, 조작설 해명? “힘들어서 징징댔던 부분 와전됐다” ▶ [w위클리] 권상우, ‘야왕’ 통해 연기력 논란 종지부 찍다▶ [w위클리] ‘그겨울’, 수목극대전서 우위 점할 수 있는 이유 3가지 ▶ 임윤택 사망, 절친 ★ 애도물결 “너의 콘서트가 하늘에서도 열리길” ▶ [포토] '급거 귀국' 싸이 조문, 故 임윤택 빈소에서 굳은 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