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개념 신인의 인사법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월8일 허각은 자신의 트위터에 “신초이님이 저에게 떡을 주셨어영ㅋㅋㅋ 감사합니당!!”이라는 멘트와 함께 신초이가 선물한 떡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 속 허각의 앞에서 함께 미소 짓고 있는 사람은 영화 ‘베를린’ OST의 주인공 신초이다. 허각과 신초이는 사진에서 서로 폭소를 금치 못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지난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한 허각이 실제로 처음 만난 신초이가 뜬금없이 떡을 건네 발생한 일이다. 갑작스러운 떡 선물과 함께한 인사에 반가워하면서도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떡 인사 속 신호이는 영화 ‘베를린’의 OST이자 자신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곡 ‘BAD’로 데뷔한 신인 가수다. 특히 그의 특이한 ‘떡인사법’은 선배가수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방송 1주차에 들어 선 신초이는 함께 출연하는 선배가수들을 위해 직접 떡과 싸인CD를 준비, 일일이 모든 대기실을 돌며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한편 지난주 KM ‘뮤직트라이앵글’을 시작으로 본격적 활동에 돌입한 신초이는 2월13일 정오 뮤직비디오 풀 버젼을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지우-레이먼킴 "'키친 파이터'가 결혼까지 이어줘" ▶ 김재중 아버지 사진 공개, 배우가 꿈이었던… 부전자전 ▶ 울랄라세션 임윤택, 위암 투병中 11일 사망… 신촌 세브란스 빈소 ▶ [단독인터뷰①] ‘강심장’ PD “강호동 응원하지만 시청률 양보 못해” ▶ [포토] 박보영 '오해는 다 풀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