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생기는 고민이 있다. 바로 선물이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지난 일주일간 회원 총 5869명을 대상으로 ‘발렌타인데이 선물 계획 및 선호선물’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는 이를 잘 드러낸다.
부담되지 않는 적당한 가격대의 ‘원하는 선물을 직접 말해주는 것이 좋다’는 응답이 86%로 1위를 차지한 것이다.
이에 폴라비가운의 코스메틱 브랜드 ‘폴라초이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1일부터 발렌타인데이 2월 14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당일 로데오점, 가로수점, 홍대점을 방문하면 누구나 초콜릿을 증정받을 수 있다.
더불어 가격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15일까지 폴라초이스의 전 상품을 15% 할인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리지스트 퓨어 래디언스 스킨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를 비롯해 리지스트 울트라-라이트 슈퍼 안티옥시던트 컨센트레이트 세럼, 스킨 리커버리 하이드레이팅 트리트먼트 마스크와 같은 인기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회사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방부제와 향료 등 피부 유해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아주 적합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폴리비가운은 '나없이 화장품 사러가지 마라' 라는 책을 내며 인기를 모았으며 '화장품 경찰관'이라는 타이틀로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 '티아라' 대기실서 나온 '피임약' 실체 알고보니
▶ 지나, 가슴성형 아니라더니…'화들짝'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