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27.50

  • 2.79
  • 0.11%
코스닥

769.64

  • 0.21
  • 0.03%
1/5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4.4% 기록, 참신하고 기발한 볼거리에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최송희 기자]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이 4.4%를 기록했다.

1월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1월5일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시청률 4.4%(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앞서 1월4일 ‘광고천재 이태백’ 첫 회 방송분은 4.3%로 0.1% 소폭 상승하는 데 그쳤다.

‘광고천재 이태백’은 유명 광고 디자이너인 이제석에게 모티브를 얻은 작품으로 최고의 광고인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이 4.4%를 기록한 가운데 동시간대 방송된 MBC ‘마의’는 23.7%, SBS ‘야왕’은 15.3%를 기록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민기우현 사망, 오늘(6일) 오전 발인
▶ 추소영 열애설해명 “남친도 없는데 결혼이라뇨”
▶ 손담비 나나 백허그, 플레디스 대표 얼짱들의 만남
▶ 노현희 해명 "성형 부작용에 우울증까지" 결국 눈물
▶ [화보] 모델 김희영, 환상적인 S라인에 男心 흔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