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빅스의 세번째 싱글 타이틀 곡 ‘다칠 준비가 돼 있어’의 안무 영상이 공개되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2월2일 빅스의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빅스의 ‘다칠 준비가 돼 있어’의 안무영상이 공개되었다.
공개된 영상 속 빅스는 사복차림이지만 파워풀하면서도 절도 있는 칼군무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손과 골반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에서는 특히 평균신장 180cm를 자랑하는 빅스의 긴 기럭지가 돋보이며 여심을 자극,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안무영상임에도 불구하고 마치 대형 뮤지컬의 클라이맥스를 옮겨 놓은 듯한 빅스만의 다이나믹하고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늑대춤’, ‘미이라춤’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빅스의 이번 안무는 각종 음악프로그램에서 착용하고 있는 컬러렌즈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무대의 강렬함을 절정까지 끌어올려 올린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정 아이돌 무대의 새장을 열었다”, “퍼포먼스의 신세계”, “무대에서 눈을 한시도 뗄 수가 없는데 안무영상도 대박이다”, “ 빅스 포텐 터졌다”, “섹시 칼군무란 이런 것이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고 있다.
한편, 빅스는 신곡 ‘다칠 준비가 돼 있어’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젤리피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기리 사과, 시크릿 앞에서 씨스타 찬양 “장난인 거 아시죠?”
▶ 이본 열애 사실 고백 “8년째 열애 중”
▶ ‘우결’ 오연서 마지막촬영서 “창선이다워서 고마워”
▶ 정경미 예단비 공개 “어머니, 예단비로 큰돈 가져왔다며…”
▶ [★인터뷰] 이지훈 “살아남기 위해 애드리브 연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