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주)코리아드라이브(대표 김동근)가 1월14일 열린 ‘2013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bnt 브랜드 어워즈(bnt Brand Awards 2013, BBA) 글로벌 마케팅 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bnt뉴스가 주최한 bnt Brand Awards는 우수한 품질과 전략으로 산업 발전에 기여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코리아드라이브는 그동안 다양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성공적인 기업브랜드를 구축한 공로를 인정받아 선정됐다.
그동안 코리아드라이브는 국내외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해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한국인이 자주 찾는 해외 휴양지에 본사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무료배포하는 것부터 시작해 틈새 시장을 찾기 위해 국내 골프장에서 적극적으로 대리운전을 홍보해왔다.
기업 홍보뿐 아니라 기업의 사회적 역할도 꾸준히 고려해왔다. 직원의 복지향상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내놓았을 뿐 아니라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데도 힘써왔다.
이에 김동근 대표는 "이번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서비스를 체계화하고 동시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세뱃돈 적정 수준, 주는사람 받는사람 ‘따로따로’
▶ 20살 여자 미라 얼굴 복원, 현대인과 별반 차이 없는 모습 ‘신기해’
▶ 한국인만 20초? 공중화장실 속 오타 안내문구 ‘황당’
▶ 비행기인 척하는 UFO, 외계인 신분 숨기기 위한 위장술?
▶ [포토]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청춘을 광고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