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해변에서의 멋진 데이트를 위한 꿈을 꾸는 여성들이라면,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준비를 시작해 두어야 할 것이다.
처음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고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점점 살이 빠지고, 몸무게가 줄어드는 것에 만족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운동은 꾸준히 하나, 체중은 줄어들지 않고 피로감만 쌓이는 순간이 오게 되는데, 이 시점을 다이어트 정체기 라고 한다.
살이 빠지지 않는 근본적인 이유는 사람마다 다른 체질에 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려면, 본인 체질에 맞춘, 나만을 위한 다이어트, 일명 ‘호르몬 밸런스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
그렇다면, 호르몬 밸런스 다이어트란 무엇일까?
우리나라
삼성제약 N다이어트에서 개발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다수 TV에 출연하고 있는 한의사 원장님과 공동 개발하여, 사상의학을 기반으로 내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효과적인 체질개선을 시도하여, 한방과학으로 노폐물을 배출하고, 내분비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20대, 30대, 4~50대 등 각 나이대별로 구분하여, 식전섭취방법, 수면 중 호르몬 요법 등으로 복부지방의 체지방을 32%감소하는 효과를 보이는 신개념 다이어트 방법이다.
사상의학을 근거한 한의학과 내분비 순환과 시기별 호르몬 균형의 이해로 단지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것이 아닌 인체의 내적, 외적 균형으로 신체에너지 대사율을 높혀 살이 찌지 않는 효율적인 체질로 개선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으며, 감량기간동안 배고픔을 느끼지 않고, 나의 현상태에 맞춰 1:1프로그램을 진행하기 때문에 요요현상에 대한 부담감 없이, 감량은 물론 매끈한 피부, 윤기있는 머리카락, 원활한 배변활동까지 가능하게 도와주고 있다.
아래 테스트를 직접 해보고, 체크리스트가 많은 사람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는것이 어떨까.
<P target="_blank">문의 : http://diettalk.co.kr/index2.php?id=roadcpa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싸이 '13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