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82.26

  • 11.01
  • 0.42%
코스닥

766.12

  • 2.24
  • 0.29%
1/3

[글로벌 톡톡] 파비오 드롱기 최고경영자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토스터만 만들던 드롱기가 커피머신 제조회사로 탈바꿈한 비결을 설명하며…


“You are not necessarily going to see big, new breakthrough products. There are plenty of opportunities to add technical ideas to products to make them smarter and easier for the consumer to use.”

“꼭 크고 새로운 기술 혁신만 추구할 필요는 없다. 기술적인 아이디어를 덧붙이는 것만으로도 더 쓰기 쉽고 스마트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기회는 지금도 널려 있다.”

세계 최대 자동 커피머신 제조업체 드롱기의 파비오 드롱기 최고경영자. 21일자 파이낸셜타임스와의 인터뷰에서 1990년대 초까지 토스터만 만들던 드롱기가 커피머신 제조회사로 탈바꿈한 비결을 설명하며.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