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환경기업 코웨이(사장 홍준기)가 21일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공개했다. 새 CI는 코웨이 특유의 기업문화인 ‘젊음’ ‘혁신’과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신뢰’와 ‘믿음’의 가치를 담았다. 기본 로고는 주황색 파란색을 두 축으로 하고 있다. 주황색은 젊음과 혁신을 포함한 ‘감성’을, 파란색은 신뢰와 믿음을 포함한 ‘기술’을 상징한다.
▶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 박신양이 자랑한 '7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