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개그맨 장웅이 사업가로 변신,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장웅은 대형마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리얼 스퀴즈 주스 브랜드 팁코 시음행사에서 소비자 한 명 한 명의 의견을 경청하며 궁금증을 풀어주는 등 사업가로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소비자들은 장웅의 친근한 모습과 특유의 재치, 진솔한 대화에 큰 관심을 표하며 팁코 주스의 선풍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장웅은 사업으로 수익을 얻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정기적으로 고아원에 방문, 아이들에게 선행을 베풀고 있어 주변 사업가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에 장웅은 “직접 소비자를 만나 그들이 원하는 바와 궁금한 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동료 개그맨들의 지지에 소비자들의 반응까지 얻으니 더욱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인 모습으로 일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장웅은 과거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9시 언저리뉴스’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사진제공:
로엔케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학교2013 박흥수 현수막 “시험 잘by시끼야” 깨알 같은 패러디▶ 이보영 데뷔 전,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 ‘눈길’
▶ 로이킴 고민 토로, 울상도 귀엽네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요?” ▶ 유하나 ‘강심장’태도 논란 해명 “그 누구보다 가슴 아파했는데…”
▶ [포토] 지드래곤, 이하이 모시고(?) 젠틀한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