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성황리에 공연 중인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가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관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VIP석 티켓과 공연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 ‘락스타패키지’는 총 11만 원의 상품을 약 45% 할인된 금액인 6만 원에 구매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럭키드로우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이를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럭키드로우이벤트는 꽝이 없는 100% 당첨 경품행사로 즐거움을 더한다. 공연 종료 후 드류, 스테이시 역의 배우들과의 기념사진 촬영도 빼놓을 수 없는 기회다.
제작사 관계자는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는 관객들에게 감사하다”라며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제 공연이 한 달 남짓 남았다. 마지막 공연일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뮤지컬 ‘락 오브 에이지’는 1980년대 전 세계를 강타한 본조비, 미스터 빅, 익스트림 등 당대 최고 가수들의 주옥같은 명곡과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진 무대로 2월3일까지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 쇼플레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백만 원짜리 파스타, 왜 이렇게 비싼가 봤더니…
▶ 무조건 일어나는 알람 2탄, 장난감 총 이용 ‘기발하네’
▶ 식탐 물고기의 최후, 집채 만한 먹이 삼키다가…‘끔찍’
▶ 링 귀신 실제 모습, 문드러진 피부 벗으니…청순 그 자체!
▶ [화보] 2012 슈퍼모델 김희영, 숨막히는 뒤태와 고혹적인 눈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