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824.94

  • 30.93
  • 1.11%
코스닥

840.81

  • 4.71
  • 0.56%
1/3

삼양사 첫 음료 '비디랩 스키니'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삼양사 첫 음료 '비디랩 스키니'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양사는 기능성 음료 브랜드 ‘비디랩 스키니’를 선보이고 음료 신제품 2종(사진)을 15일 출시했다. 비디랩 스키니는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을 겨냥했다.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은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농축액으로 만들었고, 체내 독소 제거에 도움을 주는 효소처리아르기닌과 식이섬유 등을 담았다.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은 열대과일인 리치농축액을 넣었으며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히비스커스와 L-카르니틴 성분을 강조했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한 병(400㎖)에 1800원.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