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94.01

  • 13.15
  • 0.47%
코스닥

836.10

  • 6.19
  • 0.75%
1/2

삼양사, 음료시장 진출…기능성 브랜드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삼양사, 음료시장 진출…기능성 브랜드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양사가 음료 시장에 진출한다.

삼양사는 기능성 음료 브랜드인 '비디랩 스키니'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비디랩 스키니'는 미용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를 겨냥한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과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 등 기능성 음료 2종이다.

'내몸에 맑은 레몬디톡'은 레몬농축액과 레드자몽농축액이 들어있으며 해독과 배출에 도움을 주는 효소처리아르기닌, 식이섬유 등이 함유돼 있다.

'내몸에 가벼운 마이핏'은 열대과일인 리치농축액과 지방 분해에 효과가 있는 히비스커스, L-카르니틴 등을 첨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들 제품은 모두 400㎖ 용량으로 가격은 1800원이다.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논란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없이…"

▶ '한성주 동영상' 결국 적나라한 진실 드러나…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