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글로벌 톡톡] 크리스토퍼 베일리 버버리 CCO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Why should we be exclusive? And you never know, anyway. These days a kid in a hoodie walks into a store and, for all you know, he’s a billionaire.”

“우리가 왜 특권층만 상대해야 하나? 요즘 후드티를 입은 아이들이 명품 매장을 찾는다. 그들이 억만장자일지 아무도 모르지 않나.”

크리스토퍼 베일리 버버리 최고창의성책임자(CCO). 12일자 파이낸셜타임스(FT)와의 인터뷰에서 명품 업계 최초로 트위터를 통해 패션쇼를 중계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이유를 설명하며.


▶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19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