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가수 박남정 딸 박시은 양이 투니버스 '막이래쇼 4: 무작정 탐험대'(이하 '막이래쇼 4')에 새롭게 합류한다.
박시은(13)은 '막이래쇼 4'에 새롭게 합류해 숨겨두었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1박2일 여행을 떠나기 전 박시은의 가방을 함께 구경하던 멤버들은 노래 부르기 대회 금상 상장을 발견하고, 즉석에서 노래를 요청한 것. 이에 박시은은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는 후문이다.
박시은의 미모 역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박시은은 흰 피부와 커다란 눈, 동그란 얼굴형이 리듬체조 요청 손연재 선수를 닮아 한 차례 유명세를 치르기도 했다. 박시은은 '막이래쇼 4' 첫 방송에서 귀여운 뿔테 안경과 곰돌이 장식이 달린 운동화를 매치해 막내다운 깜찍함을 과시할 예정이다.
'막이래쇼 4'의 최우석 PD는 "박시은 양은 현장에서 노래뿐만 아니라 걸그룹의 춤과 요가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팔방미인의 면모를 보였다. 평소 학교 성적도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막이래쇼 4'에 진정한 엄친딸이 등장했다."며 "박시은 양이 '막이래쇼 4'의 새로운 브레인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촬영 후기를 전했다.
'막이래쇼 4' 첫 방송에서는 멤버들이 영어마을을 찾아가 라이트 전쟁을 펼친다. 라이트 전쟁은 '막이래쇼 4' 멤버들과 관련된 퀴즈가 적힌 카드를 찾아내, 문제를 못 맞출 경우 조끼에 장착된 조명이 하나씩 꺼지는 게임. 쫓고 쫓기는 '막이래쇼 4' 멤버들의 대역전극과 미션을 수행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김동현, 낸시, 노태엽, 신동우, 김도현, 박시은, 현승민 총 7명의 멤버들이 더욱 강력한 미션과 도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국내 최장수 키즈 리얼 버라이어티 '막이래쇼 4'는 오는 11일(금) 저녁 7시 첫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복합부위통증증후군(CRPS) 투병 신동욱 재조명▶ 빅죠 100kg 감량, 날렵해진 몸으로 붕붕~‘깜놀’ ▶ 이효리 해명, 朴당선인 비꼰 것 아닌 다른 ‘의미’ ▶ 김기리 해명 “김지민 때문에 몸이 반응한 게 아니라…”
▶ [★인터뷰] 소녀시대 하이힐 포기 “한 번 추면 20분은 쉬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