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개그맨 김기리가 여자친구와의 결별을 암시하는 듯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1월9일 김기리는
SBS 러브 FM ‘박영진, 박지선의 명락특급’에 김지민과 함께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이날 DJ 박영진이 “라디오 스케줄 끝나고 여자친구 만나러 갈거지?”라고 질문하자 김기리는 “제가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저 여자친구 있었던 건 아시죠?”라며 “있었는데 여기까집니다. 여기서 더 얘기하면 그 분께도 예의가 아닌 것 같다”고 발언했다.
이에 김지민은 “여기서 중요한 건 있었다는 과거형이다. 과거형”이라며 설명을 덧붙였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기리 결별 암시, 헤어지셨나?” “김기리 결별 암시, 여자친구 있는지 몰랐네” “김기리 결별 암시, 이렇게 된 거 김지민이랑 사겨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기리는 KBS2TV ‘개그콘서트-불편한 진실’에서 김지민과 어색함 없는 연인 연기로 열애설에 휩싸인바 있다.(사진출처: 큐브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보이프렌드 '아이야' 음원 10일 정오 전격 공개 ▶ 강심장 폐지? 박상혁 PD 연수로 PD 교체 예정 ▶ 수지 노래방 포착, 광주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풋풋해~’ ▶ 아이유 실제몸매, 구하라보다 날씬? '얼마나 마른거야~' ▶ [화보] 반전매력 이지현, 진정한 베이글女가 바로 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