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JYJ 김재중의 선공개곡 ‘원 키스’가 공개 하루만에 5개국 아이튠즈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1월8일 공개된 새 앨범 수록곡 ‘원 키스’는 벅스, 싸이월드 뮤직 등 국내 차트 실시간 1위는 물론 대만, 일본, 싱가폴, 태국, 베트남 아이튠즈 음악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베일에 싸여 있던 김재중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록 장르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이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음반 관계자는 “강렬한 사운드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김재중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또 하나의 트렌디한 곡을 만들어 냈다”며 “앨범이 발표되면 또 한번 전세계 음악 차트를 강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실제로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앨범은 일본 최대 음악사이트 타워레코드, HMV, 아마존의 음악예약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17일 첫 솔로앨범 ‘마인(Mine)’발매 이후 솔로 공연 ‘Your, My and Mine’을 열고 2일간 16000여명의 팬들과 만난다.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해리 민낯, 물 오른 청순 미모에 깨알 홍보까지
▶ 김동현 폭풍성장 '막이래쇼4' 컴백 "누가누가 나오나?" ▶ 박한별 가방 분실 “세상에 착한 사람들이 많다고 믿었는데…” ▶ 아이유 실제 몸매, 33반 사이즈라더니…‘말라도 너~무 말랐네’ ▶ [화보] 모델 박윤정, 환상적 바디 실루엣 “이럴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