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진정성을 담아 건강을 선물하는 워터포미가 16일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건강식품(슈퍼푸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워터포미는 헬스·이너뷰티 제품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쇼핑몰이다. 고객들이 건강을 위해 매일 물 2리터를 쉽게 마실 수 있도록 돕는 차별화된 건강식품을 정직하게 연구, 개발하는 데 주력한다.워터포미의 베스트셀러 ‘캐나다 시서스 가루’는 물에 타서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청정지역 캐나다의 ‘로얄 캐네디언’ 사(社)가 체계적인 생산시설에서 까다로운 공법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바탕으로 제조하며, 최상급 아프리카산 시서스만 사용된다.해당 제품은 시서스를 고농축 추출해 분말화한 만큼 입자가 고와 목 넘김이 부드럽고, 제조 과정에서 외부의 불순물이 유입되지 않는다. 수용성 성분이므로 인체 흡수에 용이하다는 것도 본 제품의 특징이다.이외에도 워터포미가 선보이는 ‘아쿠앤서’는 건강관리, 스킨케어, 하루 수분 섭취량 증가 등에 기여할 수 있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 피부 노화 방지 및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시콜라겐,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등 미국 청정지역의 천연성분 9가지를 모두 함유하고 있다.한경비즈니스와 한경잡앤조이가 공동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사회 각 분야의 우수 브랜드들이 제공하는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열렸다.min503@hankyung.com<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