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2019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대상] SOORYUN, 건강한 생활 위한 헬스케어 브랜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p>


[캠퍼스 잡앤조이=김지민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SOORYUN이 12월 16일 공표된 ‘2019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헬스케어)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SOORYUN은 건강·헬스케어 용품 개발 및 제조·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주)수련의 토탈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자세교정밴드, 보호대, 슬리밍 삭스 등 스트레칭 소품부터 안마기, 마사지기, 온열 건강용품까지 건강관리 상품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특히 SOORYUN 에어 무릎마사지기 시리즈는 마사지가 쉽지 않은 무릎에 적합한 공기압 에어마사지 기능을 적용하고 온열효과를 주는 등 지친 무릎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SOORYUN 클레버 에어 무릎마사지기 SR823’은 원적외선 기능이 추가됐으며, ‘SOORYUN 테라피 에어 무릎마사지기 SR721’은 마그네틱이 내장돼 있어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무선형 제품으로 충전 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도 갖췄다. 

이수련 (주)수련 대표는 “2019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SOORYUN’만의 아이덴티티를 내세운 상품이 현대인들의 라이프를 건강하게 디자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SOORYUN은 고객들이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아이템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와 캠퍼스잡앤조이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대상’은 분야별 전문가의 심사 과정을 통해 서비스, 품질,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은 업체들을 선별했다.

올해는 뷰티, 헬스, 식품 등 분야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14개 기업이 수상했다. 이 기업들은 한국경제신문과 한국경제매거진에서 발행하는 캠퍼스 잡앤조이, 후원사인 한국경제신문에 공표됐다.

min50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