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김예나 기자] LG그룹은 대학생을 위한 많은 대외활동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대학생들은 자신이 원하는 분야와 직무에 맞게 대외활동도 골라 선택할 수 있다. 새내기부터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선배들까지 LG의 대외활동으로 풍성한 20대를 보낼 수 있을 것!▶LG소셜챌린저◀LG소셜챌린저는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기획 프로그램이다. 활동을 통해 20대의 마음을 흔드는 콘텐츠를 직접 기획해 제작 및 운영까지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LG그룹 및 계열사에서 진행하는 신제품, 세미나, 캠페인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우수 활동자에 한해 해외 취재 혜택도 제공된다.-모집 일정 : 매년 1월 모집-활동 기간 : 7개월(3월~9월)-선발 방법 : 서류전형-면접전형▶LG글로벌챌린저◀LG글로벌챌린저는 대학생들이 직접 해외 탐방활동의 주제와 국가를 선정해 보다 넓은 세상으로 직접 나아가 새로운 지식과 가치를 발견하는 활동이다. 선발된 대원들은 항공료, 숙식비, 소정의 연구 활동비 등 탐방활동비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수상팀에게는 LG 입사자격 및 인턴자격을 부여한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LG글로벌챌린저는 지난해까지 총 794개 팀 3033명의 대원들을 배출했다. -모집 일정 : 매년 3월 모집-모집 인원 : 일반부문 120명(30팀), 글로벌부문 20명(5팀)-활동 기간 : 여름방학 2주-선발 방법 : 서류전형-면접전형▶LG전자 대학생 CSR 아카데미 ‘러브지니’◀러브지니는 대학생 구성원 스스로가 CSR활동을 직접 기획·실행하는 활동이다. CSR관련 인물이나 행사를 취재해 러브지니 공식 블로그에 게시하고, CSR 관련된 연구 기획과 아이디어 의견을 개진한다. 수료자 전원에게 LG전자 신입사원 공채시 가산점이 부여되며, LG전자 임직원들의 밀착 멘토링을 지원한다. 최우수 학생 4명에게는 해외 탐방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집 일정 : 연 1회-모집 인원 : 32명-활동 기간 : 4개월-선발 방법 : 서류전형-심층면접▶LG디스플레이 대학생 블로그 운영진 디:플◀디:플 기자단은 LG디스플레이가 운영하는 D군의 디스플레이 운영진으로, 월 1회 이상 IT트렌드, 디스플레이 등 카테고리에 맞는 포스팅들을 모두 직접 기획·작성하고, LG디스플레이 관련 마케팅 활동과 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한다. 활동 시 소정의 활동비 및 교통비가 지급되며 우수기자는 LG디스플레이 채용 지원 시 가산점을 받는다. 또 전문가 특강, 사내 임직원 멘토링, 해외탐방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모집 일정 : 2019년 12월 예정-모집 인원 : 20~25명-활동 기간 : 7개월-선발 방법 : 서류전형-2차 미션평가-최종 면접▶LG CNS 코딩지니어스 대학생 서포터즈◀LG CNS 코딩지니어스 대학생 서포터즈는 매주 중학교를 찾아가 하루 6시간동안 실습강사 역할을 하며 청소년들이 IT관련한 꿈과 끼를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활동을 위해 관련 교육을 받고, IT현장에서 근무 중인 임직원들과 하루 동안 같이 활동하며 멘토링의 기회도 주어진다. 단체 활동복과 활동비가 지급되며, 3개월의 활동을 마칠 때는 수료증 및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모집 일정 : 2019년 7월 말 예정-모집 인원 : 20명-활동 기간 : 3개월-선발 방법 : 서류전형-면접전형▶LG트윈스 대학생 객원 마케터◀LG트윈스가 모집하는 대학생 객원 마케터는 매달 주어진 마케팅 과제를 팀별로 수행하며, 마케팅팀의 홈 경기업무를 지원하는 활동을 한다. ‘서울의 자존심 엘지트윈스’라는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운영하며 게임 프리뷰, 리뷰를 작성하는 활동을 한다. 객원 마케터에게는 LG트윈스 홈경기에 출입할 수 있는 ID카드와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올스타전 및 골든 글러브 KBO 주관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모집 일정 : 매년 2~3월 모집-모집 인원 : 10명 내외-활동 기간 : 한국프로야구 정규시즌-선발 방법 : 서류전형-면접전형yena@hankyung.com사진 제공=LG그룹<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