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잡앤조이=이진이 기자] 2018년도 벌써 끝자락에 다다랐다. 많은 사람들이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을 갖거나 여행을 떠나는 등 기억에 남을 연말을 보내는데 열중이다. 하지만 아직 아무런 계획도 세우지 못했다면? 올 한해를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다양한 파티들을 소개한다.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와 즐기는 글로벌 사교 파티
2019년 새해를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맞는건 어떨까. 버니니는 12월 31일, 서울 세빛섬에서 진행하는 글로벌서울메이트(GSM) 파티의 공식 협찬사로 나서 기억에 남을 연말을 선사 할 예정이다.
글로벌서울메이트는 서울을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사교 커뮤니티로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들과 한국인들과의 언어교환, 문화교류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작년 선상파티에 이어 올해는 서울의 랜드마크 세빛섬에서 대규모 파티를 개최한다. 정각에 맞춰 루프탑에서 펼쳐지는 불꽃놀이와 레이져 쇼, 다양한 장르의 디제잉 파티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파티 장소에 마련된 버니니 전용 공간에서는 버니니 벨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버니니 벨라는 로제 스파클링 와인으로 기존 버니니보다 대용량인 750ml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상쾌하면서 달콤한 맛, 풍부한 스파클링, 눈길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블로썸 디자인은 연말 파티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적합하다.
한겨울에 즐기는 풀파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크로마’에서 열리는 ‘Summer in December’는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에서 열리는 풀파티다. 12월 29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되며 유명 DJ 리햅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도심 속 카운트다운
도심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파티 ‘카운트다운서울 엣 타임스퀘어’가 12월 31일 오후 11시부터 새해인 2019년 1월 1일 새벽 4시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서 개최된다. 가수 크러쉬와 래퍼 식케이가 참여해 풍성한 볼거리가 예정돼 있다.
zinysoul@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