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창립 100주년 대국민 사료 수집 캠페인
동아제약, 41종 과일·채소 담은 스틱형 샐러드 '퓨레카' 출시
광동제약·한국MSD, 성인 전용 21가 폐렴구균 백신 공동 마케팅

▲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반려견 전문 영양제 브랜드 '댕댕포스'를 론칭하고 관련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댕댕포스는 반려견의 주요 질환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기획한 맞춤형 펫 헬스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2종은 '댕댕포스 종합건강'과 '댕댕포스 관절건강'으로 소화 및 흡수율을 높인 가수분해 연어 단백질을 사용해 알러지 부담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 유한양행[000100]은 창립 10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근현대사와 함께해온 유한양행의 발자취를 기록하기 위한 사료 수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수집 대상은 2000년 이전에 제작되거나 사용된 사료로 유일한 박사 및 유한양행과 관련된 사진, 문서, 도서류, 박물류, 기타 자료 등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일상의 기록부터 역사적 의미를 지닌 자료까지 폭넓게 접수한다. 접수는 27일까지로 온라인 또는 문자로 참여하면 된다.

▲ 동아제약은 41종의 과일과 채소를 한 포에 담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퓨레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제품은 물에 타서 마시는 분말 타입의 '퓨레카 그린즈 워터믹스'와 씹어 먹는 초소형 정제 타입의 '퓨레카 그린즈 크런치' 등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퓨레카 그린즈 워터믹스는 샤인머스캣맛, 레드자몽맛, 파인망고맛, 퓨레카 그린즈 크런치는 레몬라임맛으로 구성됐다.

▲ 광동제약[009290]은 한국MSD의 성인 전용 21가 폐렴구균 단백접합 백신 '캡박시브TM'에 대한 국내 코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계약에 따라 양사는 2026년 1분기 캡박시브 출시 시점부터 국내 마케팅 및 유통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서울=연합뉴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