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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나라, B2B 위생시장 진출…새 브랜드 '프로'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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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나라, B2B 위생시장 진출…새 브랜드 '프로'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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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깨끗한나라, B2B 위생시장 진출…새 브랜드 '프로'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깨끗한나라는 공공시설, 산업현장 등 전문적 위생 관리가 필요한 환경을 위한 브랜드 '깨끗한나라 프로(PRO)'를 출범한다고 19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새 브랜드 출범을 통해 생활 중심의 기존 포트폴리오를 넘어 전문 현장에 특화된 토탈 위생 설루션 브랜드로의 도약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깨끗한나라 PRO는 위생용품 제품군을 기반으로 한 B2B(기업 간 거래) 위생 브랜드다.
    소모성 자재 구매 대행(MRO)과 산업용 위생용품 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과 리조트, 골프장 등 전문 관리가 필요한 기업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한다.
    초기 제품은 기존 품목인 점보롤과 핸드타월, 화장지에 더해 푸드서비스 타올(식품 제조·조리 환경용), 산업용 와이퍼(기계·공장 청정용). 방진마스크, 손 세정제 및 각종 위생 소모품 등으로 구성했다.
    깨끗한나라는 B2B 시장 내 브랜드 신뢰도 강화와 산업 위생시장 점유율 확대, 글로벌 유통망 진출 및 특수 산업군 전용 제품 확장 등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깨끗한나라 PRO'는 생활에서 산업으로 이어지는 위생 관리의 전문화를 이끄는 브랜드"라며 "기업과 산업현장의 다양한 위생 수요를 통합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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