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에 기차역 모양 대형 팝업…부산도 재즈 라이브로 축하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의 실내 대형광장을 오는 14일부터 기차역을 연상케 하는 2천700평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으로 꾸민다.
내년 1월 1일까지 열리는 크리스마스 마켓 팝업에는 '올드패리도넛'과 '치플레', '크리에잇쿠키' 등 17개 브랜드가 참여해 연말 분위기를 띄운다.
여기에는 크리스마스 소품을 구입할 수 있는 '피치스트로베리', '우더풀라이프', '제이닷트리' 등도 참여한다.
또 다음 달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존박(24일), 김태우(31일)가 각각 무대에 오른다.
이 밖에 파라다이스시티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호캉스' 패키지 2종도 오는 14일부터 예약을 받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를 내놨다. 웰컴 와인과 미니 홀 치즈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데코용 픽 2종을 제공해 객실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오션 스파 씨메르에서는 다음 달 24∼25일 색소폰, 콘트라베이스, 드럼으로 구성된 재즈 라이브 연주회가 열린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 파라다이스에서 머무는 순간마다 낭만과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꿈의 기차역에서 떠나는 새로운 추억의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ayys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