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27.82

  • 28.69
  • 0.72%
코스닥

913.15

  • 2.96
  • 0.32%
1/6

신세계라이브쇼핑,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세계라이브쇼핑,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출시
    '신세계맨즈컬렉션' 선보여…"새 기준 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신세계라이브쇼핑은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신세계맨즈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신세계백화점이 최초로 만든 브랜드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라이선스를 통해 재구성했고, 글로벌 패션 기업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디자인했다.
    '기본에 충실한 옷'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전 제품에 반영해 불필요한 장식과 화려한 디자인을 배제했다.
    또 고급 소재와 차별화한 패턴을 활용해 실용성과 품질의 균형을 맞췄다.
    오는 25일 첫 방송에서는 캐시미어 재킷과 팬츠를 선보인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앞으로 판매처를 신세계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확장할 계획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