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40.94

  • 5.94
  • 0.14%
코스닥

938.99

  • 3.99
  • 0.43%
1/7

대한항공, 美여행매체 어워즈 6관왕…"고객 중심 서비스 성과"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美여행매체 어워즈 6관왕…"고객 중심 서비스 성과"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대한항공, 美여행매체 어워즈 6관왕…"고객 중심 서비스 성과"


    (서울=연합뉴스) 홍규빈 기자 = 대한항공은 미국 여행 전문 매체 '트래블 위클리'가 주관하는 2025 마젤란 어워즈에서 6관왕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마젤란 어워즈는 항공사, 호텔, 리조트 등 글로벌 여행 산업 전반을 대상으로 브랜드, 서비스, 마케팅, 디자인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과 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대한항공은 항공사 종합(국제항공사·서비스), 항공 서비스 요소(일등석·비즈니스석·기내 식음 서비스), 항공사 마케팅(모바일앱) 등 3개 부문 6개 항목에서 최고상인 금상을 받았다.
    대한항공은 올해 새 기업이미지(CI) 발표에 맞춰 기내용품을 새롭게 단장하는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꾸준히 펼친 성과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품질을 지속 업그레이드해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항공사로 더욱 발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ing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