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연합뉴스) 김민지 기자 = SK에너지가 30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5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15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CSI는 국내 산업 각 영역의 제품과 서비스 관련 고객 만족도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지수다.
SK에너지는 올해 고객 편의와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멤버십과 현장 서비스를 전면 재정비했다.
주유소 '머핀' 포인트 서비스를 종료하고 '엔크린보너스카드'로 OK캐쉬백 체계에 통합시켜 전국 9만5천여개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OK캐쉬백 앱과 연동해 주유 실적, 적립 포인트, 주유소와 충전소 위치, 이벤트 정보 등을 모바일 화면에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jak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