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제약, 여성 공학 인재 육성 프로그램
대웅제약, '에너씨슬 집중샷' 샤인머스켓맛 출시

▲ 동아제약은 CU 전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 바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브랜드는 항산화(비타민C1000), 근육 건강 및 에너지 이용(마그네슘),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감 완화(테아닌) 등 특정 기능별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회사는 "소포장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CU와 협업해 이러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 삼진제약[005500]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이 주관하는 '제12회 2025 K-걸스 데이(Girls' Day)' 행사에 참여해 미래 여성 공학 인재 육성을 위한 산업현장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26일 밝혔다. 삼진제약은 여성 대학생 30명을 대상으로 마곡연구센터 내 합성연구실, 제제 연구실, 동물실험실 등 주요 연구실 탐방을 통한 현장 견학, 신약 개발 프로세스를 직접 체험하는 실습 프로그램 등을 진행했다.

▲ 대웅제약은 집중력 케어 젤리 '에너씨슬 집중샷' 신제품 '샤인머스켓맛'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샤인머스켓맛에는 아르기닌 2천㎎, 타우린 1천㎎, 식물성 카페인(과라나 추출물) 100㎎, 비타민B1·B2·B6 등 기존 핵심 성분이 담겼다고 회사는 전했다.
hanju@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