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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태국 방콕에 AI 기반 'B2B 설루션 체험공간'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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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태국 방콕에 AI 기반 'B2B 설루션 체험공간'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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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 태국 방콕에 AI 기반 'B2B 설루션 체험공간' 열어
    동남아 내 쇼룸 중 최대 규모…10가지 상업 시설 콘셉트 전시


    (서울=연합뉴스) 강태우 기자 = 삼성전자는 최근 태국 방콕에 위치한 '킹스퀘어' 복합 쇼핑몰에 인공지능(AI) 기반 기업간거래(B2B) 체험 공간인 '비즈니스 익스피리언스 스튜디오(BES)'를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개관한 태국 BES는 898㎡(약 270평) 규모의 쇼룸으로, 동남아 내 삼성전자 쇼룸 중 최대 규모다.
    동남아 B2B 시장 공략을 위해 조성된 태국 BES에는 스마트홈·에어컨 쇼룸·컨트롤룸(공조 설루션)·리테일(사이니지)·회의실 등 총 10가지 상업 시설 콘셉트의 전시 공간이 조성됐다.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통합 AI 설루션 제안을 위한 전문가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삼성전자의 최신 가전과 에어컨, TV, 디스플레이, 모바일 기기를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7월에도 서남아·중남미 주요 지역과 싱가포르에서도 체험형 쇼룸을 열고 기업 고객 맞춤형 설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 지난달에는 인도 뭄바이 고레가온 동부에 위치한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파크의 '오베로이 코머즈-II'에 595㎡(약 180평) 규모의 인도 BES를 개관했다.
    인도 BES는 인도 구루그람 지역에 개관한 '이그제큐티브 브리핑 센터' 이후 두 번째 B2B 체험 공간이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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