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MZ세대 달리기 열풍…크림 '러닝 탭' 신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MZ세대 달리기 열풍…크림 '러닝 탭' 신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MZ세대 달리기 열풍…크림 '러닝 탭' 신설
    20·30대 구매자 72%…나이키·아식스·온러닝 인기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은 최근 달리기로 자신을 표현하는 이른바 '러닝코어'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관련 탭을 신설했다고 26일 밝혔다.
    크림에 따르면 올해 1∼7월 러닝 키워드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270% 이상 급증했고, 관련 상품 거래액과 구매자 수는 각각 154%, 153% 증가했다.
    특히 전체 러닝 관련 상품 구매자의 72%가 20·30세대로 집계됐다.
    브랜드별로 나이키가 전체 1위를 차지했지만 20대 남성은 아식스가, 30대 여성은 온러닝이 나이키를 제치고 거래액 1위를 차지했다.
    러닝 아이템 중 스니커즈가 거래액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볼캡은 전년 대비 거래액이 20배 늘어나며 전체 카테고리 중 3위를 기록했다.
    크림이 신설한 러닝 탭에서는 거리·체형별 추천 러닝화, 신규 발매 러닝화, 의류, 액세서리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