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스타벅스, 가족친화 매장서 '작은 용량' 음료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가족친화 매장서 '작은 용량' 음료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스타벅스, 가족친화 매장서 '작은 용량' 음료 출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가족 친화 매장에서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작은 용량의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톨 사이즈(355㎖) 대비 3분의 2인 265㎖ 용량 음료는 이날부터 스타벅스 최초의 가족 친화 매장인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만 주문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앞으로 가족 친화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가족 친화 매장에서 판매하는 음료는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 망고 패션 프루트 블렌디드, 초콜릿 크림 칩 프라푸치노, 카라멜 크림 프라푸치노 등 4종이다.
    소비자가 해당 음료를 구매하면 딸기 드리즐, 초코 드리즐, 카라멜 드리즐, 딸기 파우더, 초코 파우더 등으로 개인 맞춤 음료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스타벅스는 음료 출시를 기념해 세종예술의전당점에서 크레용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
    지난 5월 문을 연 세종예술의전당점은 어린이 도서를 포함한 서적 200권을 비치했으며 수유 공간과 기저귀 교환대를 갖춘 가족 휴게실도 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