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삼양애니, 유튜브채널 '페포' 개설 1주년…누적 조회수 1.5억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삼양애니, 유튜브채널 '페포' 개설 1주년…누적 조회수 1.5억뷰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삼양애니, 유튜브채널 '페포' 개설 1주년…누적 조회수 1.5억뷰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삼양라운드스퀘어그룹(옛 삼양식품그룹)의 콘텐츠 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는 유튜브 채널 '페포'를 개설한 지 1년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5천만뷰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인스타그램과 틱톡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포함하면 누적 조회수는 1억8천만 뷰를 넘는다.
    삼양애니의 페포는 빨간 병아리 '페포'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주인인 '리'의 일상을 소재로 삼는 유튜브 채널이다.
    삼양애니는 채널에서 숏폼과 뮤직비디오 등 모두 150개의 콘텐츠를 공개했다.
    채널 누적 구독자는 90만명으로 '골드 크리에이터 버튼' 획득을 앞두고 있다. 구독자의 99%는 해외 시청자이며 34만여 명(38%)은 미국 시청자다.
    삼양애니는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페포 세계관 확장에 나설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