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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이지웰, 2030 직장인 복지몰 '옥순이의 하루깡'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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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이지웰, 2030 직장인 복지몰 '옥순이의 하루깡'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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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이지웰, 2030 직장인 복지몰 '옥순이의 하루깡'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090850]은 젊은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복지몰 '옥순이의 하루깡'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옥순이의 하루깡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여성 출연자들의 가명으로 사용하는 '옥순'과 하루에 한 번씩 쇼핑 등을 반복한다는 뜻의 '하루깡'을 더한 합성어다.
    현대이지웰은 옥순이의 하루깡은 2030세대 직장인 맞춤형 상품을 판매하는 전문관이라고 설명했다.
    건강식과 1인가구용 간편식을 즐기는 20∼30대 임직원들을 위한 '점메추'(점심 메뉴 추천의 줄임말) 코너와 스포츠용품 등 자기계발 관련 콘텐츠를 엄선한 '칼퇴 후 갓생'(하루하루를 계획적이고 생산적으로 살아가는 것을 뜻하는 신조어) 코너 등 5개 테마별 맞춤형 상품 200여개를 판매한다.
    현대이지웰은 옥순이의 하루깡을 경기청년몰 내 '숍인숍'(매장 내 매장) 형태로 시범 운영한 뒤 향후 전 고객사를 대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현대이지웰은 젊은 고객을 중요 타깃으로 보고 맞춤형 상품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다.
    지난해 현대이지웰의 고객사 임직원 340만명 중 20·30대 매출 비중은 49.8%로 역대 최대였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실용성을 중시하면서도 소비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MZ세대의 성향에 맞춰 맞춤형 콘텐츠를 지속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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