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BMW코리아, 전기차 고객 소통채널 운영…네이버 블로그 개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BMW코리아, 전기차 고객 소통채널 운영…네이버 블로그 개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BMW코리아, 전기차 고객 소통채널 운영…네이버 블로그 개설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BMW코리아는 BMW 전기차(BEV) 고객 전용 소통 채널인 'BMW BEV 커뮤니티'를 개설했다고 23일 밝혔다.
    BMW BEV 커뮤니티는 My BMW 앱 내에서 지구본 모양 '익스플로어' 탭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소셜미디어(SNS)와 유사한 사진 중심의 게시글을 올릴 수 있으며 댓글, 좋아요 기능도 지원한다.
    아울러 BMW그룹 코리아는 공식 네이버 블로그를 개설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BMW와 미니(MINI), BMW 모토라드, BMW코리아 미래재단의 소식과 운전 상식 등 콘텐츠를 올릴 예정이다.
    오는 29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이웃으로 추가한 뒤 인증 사진과 BMW그룹 코리아 창립 30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BMW 캐리어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