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놀유니버스, '나의 세계를 놀랍게' 새 브랜드 캠페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놀유니버스, '나의 세계를 놀랍게' 새 브랜드 캠페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놀유니버스, '나의 세계를 놀랍게' 새 브랜드 캠페인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놀유니버스는 최근 새롭게 정립한 '놀'(NOL) 브랜드의 철학과 방향성을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영상은 일상 속 짧은 휴식부터 예상치 못한 순간의 즐거움까지 다채로운 형태의 경험이 만들어내는 감정의 변화를 담았다. 유명 모델이나 직접적인 서비스 사용 장면 없이도 여행과 여가, 문화 등 다양한 경험에 대한 공감을 끌어내고자 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영상은 유튜브를 포함한 주요 온라인 채널과 TV 광고, 옥외 광고물 등에서 접할 수 있다.
    플랫폼명도 개편했다. 야놀자 플랫폼은 'NOL', 인터파크투어는 'NOL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 티켓은 'NOL 티켓'으로 각각 바꿨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새 브랜딩은 고객 중심의 통합된 여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놀(NOL) 브랜드를 중심으로 기술과 콘텐츠를 융합한 혁신적인 여가 서비스를 지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