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G마켓, '한 브랜드에만 올인'…첫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G마켓, '한 브랜드에만 올인'…첫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G마켓, '한 브랜드에만 올인'…첫 대상은 아모레퍼시픽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004170]그룹 계열 전자상거래 플랫폼 G마켓(지마켓)은 유수 브랜드와 협업한 프로모션 '올인'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분기마다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하루 동안 마케팅을 집중하는 행사다.
    G마켓 기획전이나 특가딜 코너에서 24시간 해당 브랜드 상품을 노출하는 것은 물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외부 채널 광고도 적극적으로 전개한다.
    올린 프로모션의 첫 협력사는 아모레퍼시픽[090430]이다. 설화수, 헤라, 에스트라, 아이오페, 라네즈, 일리윤, 미쟝센, 해피바스, 려 등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에서만 선보이는 6개 단독 기획상품도 있다. 설화수 탄력 3종세트, 설화수 자음생크림 리치 단품 세트, 일리윤 세라미아드 아토 로션 세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크림 세트, 해피바스 필쏘굿 풋샴프 세트, 메디안 치석케어 화이트 등이다.
    G마켓 라이브방송 'G라이브'에선 이날 하루 8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를 소개하는 특집 방송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첫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