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롯데웰푸드, '컴포트잇츠이너프' 출시 50일 만에 200만봉 판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웰푸드, '컴포트잇츠이너프' 출시 50일 만에 200만봉 판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웰푸드, '컴포트잇츠이너프' 출시 50일 만에 200만봉 판매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는 영양을 강화한 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 제품이 출시 50일 만에 200만봉 이상 판매됐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식사의 스낵화' 바람이 한국에도 불고 있다"며 "국내 식품업계에도 건강을 유지하고 신체의 노화를 늦추기 위해 통곡물과 채소 등으로 식사하는 저속노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달 3일 '라이프 퍼포머'(Life Performer·건강한 삶을 위해 시간을 주도적으로 쓰는 사람) 소비자를 겨냥한 이 브랜드를 론칭하고 베이크드쿠키와 쉐이크밀 등 6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