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출시 1년여만에 700만봉 팔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출시 1년여만에 700만봉 팔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J제일제당 "백설 1분링 출시 1년여만에 700만봉 팔려"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은 코인육수 제품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1년여만에 700만봉(80g 기준)이 팔렸다고 3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은 1억4천만명분에 해당하며, 누적 매출은 약 300억원(소비자가 환산 기준)이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한 알을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는 제품으로, 앞서 '멸치디포리 육수'와 '사골 육수' 2종으로 출시됐다.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 만에 녹아, 국물 요리뿐 아니라 조리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볶음요리에도 쓸 수 있다.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조미 소재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최근 3년간 코인 육수 제품 시장 성장률은 평균 30%로 조사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백설 브랜드의 지향점인 '심플 쿠킹'(Simple Cooking)을 선도하는 대표 편의형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