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딜라이브 "인터넷 가입 60만 돌파…가성비·AI기술 역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딜라이브 "인터넷 가입 60만 돌파…가성비·AI기술 역할"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딜라이브 "인터넷 가입 60만 돌파…가성비·AI기술 역할"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수도권 최대 케이블TV 기업인 딜라이브는 지난 22일 기준 인터넷 가입자가 60만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딜라이브는 가계 통신비 절감을 위한 '인터넷 와이파이(Wi-Fi)' 등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과 함께 '딜라이브 안심 홈캠 및 안심 도어벨'과 같은 홈 인공지능융합기술(AIoT) 기반의 신규 서비스 출시가 인터넷 신규 가입을 끌어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2월에 출시한 딜라이브 초고화질(UHD) 셋톱박스 역시 시장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딜라이브 UHD 셋톱박스는 기존 풀(Full)-HD보다 4배 높은 고화질 해상도를 탑재했으며,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기능도 제공한다.
    특히 지난 해 방송과 광랜 이상 인터넷 결합가입자 중 약 40%가 UHD 셋톱박스를 선택하는 등 UHD 셋톱박스에 대한 관심과 판매가 높아지고 있다.
    딜라이브는 "방송·통신업계에서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을 펼쳐온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