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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원, 고객만족도조사 3개 석권…"기술력 기반 고객가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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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원, 고객만족도조사 3개 석권…"기술력 기반 고객가치 제공"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에스원[012750]은 올해 국내 2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고 정부가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도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에스원은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1위에 오른 데 이어 최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도 획득했다.
에스원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에서 2021년 무인경비보안 부문이 신설된 이후 올해까지 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오프라인 중심으로 이뤄지던 보안 서비스에 실시간 채팅 상담, 통합 앱 출시 등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끌어올린 점을 인정받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SQI에서는 12년 연속 무인경비서비스 부문 정상을 지켰다.
에스원은 올해 인공지능(AI) 출동 시스템으로 빠르고 정확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 점 등을 높게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모바일 기반 고객 소통 창구 확대 등으로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CCM 인증도 받았다.
에스원 관계자는 "첨단 기술력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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