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무신사 "뷰티 어워즈 팝업스토어에 2주간 12만명 방문"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무신사 "뷰티 어워즈 팝업스토어에 2주간 12만명 방문"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무신사 "뷰티 어워즈 팝업스토어에 2주간 12만명 방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이달 9∼22일 2주간 성수@대림창고와 홍대에서 진행한 뷰티 어워즈 팝업스토어에 12만명이 방문했다고 24일 밝혔다.

    무신사 뷰티 어워즈는 한 해 동안 무신사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발표하는 연례행사다.
    올해 1∼10월 무신사 플랫폼에서 판매된 뷰티제품 판매량과 후기 수 등을 반영해 48개 브랜드 제품을 선정했다.
    무신사는 해당 제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동시에 오프라인 팝업을 열었다.
    온그리디언츠의 스킨 베리어 카밍로션, 오드타입의 언씬 벌룬 틴트, 유쏘풀의 세인트모리츠니치 향수 등 주로 중소규모의 신진 브랜드 제품이 꼽혔다.
    제이엠더블유와 메디필, 비플레인 등 입점 브랜드별로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기념해 선보인 럭키박스 30여종은 발매 당일 모두 팔렸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올해 무신사 뷰티 어워즈는 온오프라인에서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뷰티 축제로 기획돼 작년보다 더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