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에너지공단·롯데GRS, 에너지절약 공동 캠페인
▲ 한국에너지공단과 외식기업 롯데GRS은 실내 적정 온도 유지를 위한 '온도주의 캠페인'을 공동 추진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등 약 2천개 매장에 캠페인 홍보 스티커를 부착하고 안내 방송을 통해 동절기 20℃, 하절기 26℃의 냉난방 적정 온도 유지를 홍보한다. 캠페인 매장 방문 인증 사진과 생활 속 에너지 절약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온수매트와 절수형 샤워기, 롯데GRS 브랜드 모바일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종=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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