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W컨셉 앱 전면 개편…"콘텐츠 커머스로 도약"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W컨셉 앱 전면 개편…"콘텐츠 커머스로 도약"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W컨셉 앱 전면 개편…"콘텐츠 커머스로 도약"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애플리케이션 UI(사용자 환경)·UX(사용자 경험)를 전면 개편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홈 화면 전반에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해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을 제안하는 초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강화했다.
    숏폼(짧은 영상)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 차별화에도 중점을 뒀다. 브랜드 스토리와 스타일링 콘텐츠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발견', 일반 고객의 스타일링 조언을 참고할 수 있는 '스타일클립'을 신설했다. 짧은 영상 모아보기 서비스인 '숏폼 플레이'도 선보인다.
    W컨셉은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앱) 사용성과 편의성을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브랜드 성장의 토대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W컨셉은 또 새 슬로건 '나만의 컨셉, 감각적 스타일링'에 맞춰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를 공개했다. 기존 CI보다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가독성을 높였다고 W컨셉은 소개했다.
    허선희 W컨셉 테크담당은 "이번 앱 개편으로 고객들이 W컨셉이 제안하는 다양한 고감도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