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두부 이어 두유 모델 됐다
매일두유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넷플릭스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한국계 미국인 셰프 에드워드 리가 풀무원식품에 이어 매일두유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매일유업[267980]은 에드워드 리를 매일두유의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에드워드 리는 '흑백요리사'에서 '매일두유 99.9'를 활용한 '두유두부스프'를 선보였다.
매일두유는 두유 원액 99.9%에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매일두유 99.9'와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줄인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저당두유 1위 브랜드다.
매일유업은 에드워드 리와 함께 두유를 활용한 건강 식단과 요리 레시피를 소개하는 등 협업할 계획이다.
이달 앞서 풀무원식품도 에드워드 리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에드워드 리는 풀무원 대표 품목이자 '흑백요리사'를 통해 그의 상징이 된 '두부' 등을 알릴 계획이다.
ykim@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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