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세계 미식여행 콘셉트 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 출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편의점 CU는 세계 미식 여행 콘셉트로 가정간편식 브랜드 '헤이밀스'(Hey! Meals)를 새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헤이밀스는 가정간편식 브랜드 '팔도한끼' 시리즈의 확장 버전으로 다양한 세계 요리를 담아낸다.
CU는 헤이밀스 상품으로 일식풍의 크래미 와사비 마요덮밥과 멕시코풍의 멕시칸 옥수수 덮밥, 중화풍의 홍콩식 탄탄 덮밥 및 마라 마파두부 덮밥 등 4종을 순차로 출시한다. 가격은 각각 5천원대이다.
아울러 CU는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동절기 국물류 상품으로 일식 우동 콘셉트의 카키아게 튀김 우동과 튀김 카레 우동, 사조 오징어 짬뽕 어묵탕 등을 선보인다.
이수연 BGF리테일 HMR(가정간편식)팀 MD(상품기획자)는 "고객들에게 질 좋은 한 끼 음식을 대접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차별화 HMR 브랜드까지 만들었다"며 "편의점 먹거리의 품격과 다양성을 높이는 특별한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뉴스